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타이다스퀘어 무대 이후 화제가 된 이유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8:23

    http://naver.me/GnTJWMOs


    >


    2월 3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믹 클락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0(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with Ryan Seacrest 2020, 이하 뉴이어스 로킹 이브)의 뉴욕타임스 스퀘어 무대에 서서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미쿡 ABC방송은 타임스스퀘어 한복판에 야외 특설무대를 설치하고 방송 전체장의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리허설은 물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인파로 가득 찬 현장을 간간이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사회자는 "잠시 후 이곳은 전 지구를 사로잡은 방탄소년단이 자신감을 가져 올 겁니다. 세계적인 인기를 끈 두 곡을 부른다"라고 방탄소년단을 소개했습니다.방탄소년단은 'Make It Right'을 시작으로 타임스스퀘어 계단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계단 스테이지의 동선에 맞추어 new를 준비한 퍼포먼스를 피로해,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멤버들은 타임스스퀘어에 모인 팬들을 자신의 무대로 옮겨가며 노래를 계속했다. 무대를 옮기면서 팬들에게 인사했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보여줬다.본무대에서는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를 열창했습니다. 화려한 군무와 여유로운 라이브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盛り다. 팬들은 'BTS'를 외치면서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한국어 합창으로 다 같이 불렀어요.특히 멤버 지민은 공연 중 머리 위에 재킷이 올라가 곤혹스러운 순간에도 오히려 여유 있는 미소로 그 정세를 퍼포먼스로 살리는 재치를 발휘해 현장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


    전 세계에서 라이브를 지켜보던 일반인들 사이에 반짝이는 재킷의 남자 이름이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이 SNS 통신망에 쏟아졌고, 이에 대해 미국의 한류매체 올케이팝은 방탄소년단 공연 때마다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민의 화제성을 보도했다.


    >


    케이팝 보도에 따르면 지민(Jimin)은 840K 트윗으로 미국 트렌드 6위에 올랐다. 지민스(Jimins)와 박지민(Park Jimmin)도 각각 12위와 17위를 기록했습니다.한편 방탄소년단은 타입니다.스퀘어 무대에서 새해 카운트다운도 했고요. 사회자, 포스트 말론, 샘 헌트 등과 함께 등장해 전 세계 시청자와 함께 새해를 맞았습니다. 2020년을 맞아 포옹도 나누고 춤도 추며 새해 첫날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방탄소년단은 다른 곳이에요.스퀘어에서 새해를 보내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영화를 통해 어릴 때부터 지켜본 광경이라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과거 어떻게 새해를 맞았느냐는 질문에는 우리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친구, 대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새해 각오를 다졌다고 전했습니다.뉴이어스 로킹 이브는 올해 뉴욕 타에서 스퀘어, 로스앤젤레스, 뉴올리언스, 마이애미의 네 곳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매년 미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며 최대 2500만 명의 미국인이 시청한다. 매년 마지막 날인 12월 31하나 night부터 방송을 시작해 새해 하루를 전 세계 시청자와 함께 맞이한다.


    지민입니다. 스퀘어 무대 이후 유명해진 이유는 무대 중에 자켓이 올라갔는데~ 당황하지 않고 재치있게 행동했기 때문입니다!! 나, 아내의 목소리에 귀엽게 보이려고 했었어~(거짓말 거짓없이~) 하지만, 이것이 실수를 재치있게 해냈다니!! 거짓없이 대단하네요.~ 지민아~ 거의 매일 응원해줘~ 보라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