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신초기) 하나0주차 산부인과 진료, 하나0주 초소리파사진, 갑상선검사, 비타민D, 닥터써니디드롭스하나000IU, 초소리파사진앨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7:58

    일 0주째에 병원 가서 공 많이가 흔한 것을 보고다음 징료일잉 것 3주째에 일차 기형아 검사를 하기로 했습니다.아무래도 기형아 검사는 주간~일 3주 만에이라고 합니다.


    >


    하나 0주에 가면 팔, 다리도 생기고 얼굴도 좀 윤곽이 생기고 있었습니다 좀 우주인 같지만 귀엽습니다!7주째에는 하나.5cm였지만 3.22cm에 많이 성장했네요 선생님의 이야기를 쓰시기에는 심장이 뛰고 있는지 팔, 다리가 자라고 있는지 정도를 보면 된다고 말씀하셨어요.그래서 진료 때로 이 시간은 걸리지 않았습니다.초소 리파는 약 4분 정도 보았어용!심장의 소리를 들으면, 콩볶이한테 자극받아서 본인 같아요.그때부터 조금씩 움직이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


    지난 진료 때 추가로 받은 피검사에서 갑상선과 비타민 D검사를 했는데 갑상선은 정상이고 비타민 D가 조금 부족하다고 합니다.비타민 D가 임산부에게 꽤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병원에서 비타민 D를 샀어요.


    >


    닥터 소니디 드롭스 하나 000IU간호사 선생님이 하루에 한 방울씩 섭취하면 되는데 대체 먹을 때 숟가락 위에 떨어뜨리고 소마싯눙 음식과 함께 섭취하라고 했어요 겨우 입에 넣어도 좋은데 한 방울 때문에 먹도록 했어요.근데 섭취할 때마다 까먹고 night에 입에 한 방울씩 넣어요.이게 한 방울이 혁カイ카이ッ 저 같고(웃음) 가격은 병원에서 만 원으로 구입했어요 국민행복카드로 진료비 계산할 때 같이 했거든요!


    >


    사일런트한 사진을 갖고 다니지 않을까 해서 앨범에 다 붙여둘게!! 투명필름 안에다 붙여주면 되니까 편하고 편지도 써서 붙여주고 해서 좋아해요~ 신랑한테도 편지쓰니까 처음엔 무지 부끄러워했어요~두번째는자주씁니다.뭐든지 시켜봐야지~~~


    >


    처음에 산모 교실에 여러 번 갔었는데, 제일 먼저 아내의 목소리에 갔던 로즈마리 산모 교실에서 받은 선물입니다.ᄒᄒ이때는 자연주의 출산이 뭔지도 모르고, 조금 배워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고, 근처 병원에서 해봐서, 여러가지 도움이 되었어요! 집에서 인터넷을 찾아보는것보다, 틈틈이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물론 병원에서 하는 임산부 교실은 병원 홍보가 주목적이지만 그래도 많이 배워온 제 마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