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의 새로운 타투?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40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 새롭게 타투? -


    제가 이렇게 이과 지민은 타투에 진심이거든요


    >


    갈비뼈 쪽에 네버마인드를 새겼을 때부터 좋아했어요.경에는 맥박 뛰는 곳에는 한가지 3 쓴 거 보고 진짜 눈물을 흘리게 나쁘지 않았어요


    >


    근데 어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지미니 팔에 이렇게 밴드가 붙어있어요무엇 때문에 붙인 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만약 문신을 위해서 밴드를 붙인 것이라면? ˃̣̣̣̣̣̣︿˂̣̣̣̣̣̣ ​


    이글에서도이이야기를했지만아직남아있는부정적인인식이제개인적인호불호때문에아이들이타투할때마다안들어도되는나쁜이야기를듣는것너무속상했어요.내몸이아니니까내가이러쿵저러쿵할자격도없고,나는아이들이자기몸에자기에게의미있는이야기를새기는것이너무좋고,너무멋지다고소견할것입니다.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뷔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타투 / 지민 타투 / 지민 네버마인드 타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