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 (3-2-1. 태양계 행성의 특징)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4:39

    201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3-2-1. 태양계 행성의 특징)​ 지금 태양계의 행성 부분이다.이야기는간단하지만봐야할부분은꽤많지만이것만기억해두세요.모든 특징을 기억할 필요는 없다! 단, 중요한 몇 가지 포인트로 답을 찾아보자.예를 들어, 보기에서 설명하는 행성은 어떤 것인가?이때보기에있는모든특징을기억할필요는없다는겁니다.물론 다음은 ~에 대한 설명이다. 받을 수 없는 것은 이런 것도 있지만 솔직히 보기 5개의 본인 만들 수 있는 행성은 대부분 많이 없슴니다. ^^


    하나뿐인 태양계의 구성원에 대해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태양계의 구성원은 앞으로와 같습니다.항성, 행성, 위성, 소행성, 왜소행성, 혜성은 솔직히 혜성의 경우는 멤버에 넣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굳이 뭐, 그렇게 중요한 부분은 아니에요.스스로 정리해 보겠습니다.물론, 중학교 2학년의 과학인 암이라도 설명은 하고 있습니다 ​ 있어 부산에 글을 기입하는 것은 영상 강 기에후에크 좋지만 문자에 정리된 것을 보는 것이 가장 편하다는 소원이 있오소잉데입니다 ​ 그러면서 하 나운 두배가 됩니다.​


    >


    항성 - 스스로 빛을 내는 천체, 태양계에서는 태양이 유일하게 행성 - 항성 주위를 도는 천체(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위성 - 행성 주위를 도는 천체(지구의 위성은 달, 사람이 만든 위성은 인공위성_소행성 - 행성보다 작은 항성 주위를 도는 천체(태양계 전역에 있는 약간 대부분은 화성과 목성 사이) 왜소행성 - 행성 - 행성이라고 하기엔 다른 주변의 천체가 끌려오지 않는다.(과거의 명왕성) 혜성 - 태양 주위를 공전하 본인의 포물선 궤도로 돌고 있어 태양 가까이 오니 열이나고 탐단쉬......가 아니군요.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로 알아두면 공부에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지금부터는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특징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물론, 중학교 2학년의 과학인 암이라도 자세하게 설명은 안 하고..^^<수성> 태양에서 가장 가깝다. 대기가 없다. 한 가지 교차가 매우 높다. 운석의 구멍이 있다. 위성이 없다. 즉.. 달과 대등한 특징을 가진 행성이 바로 수성입니다.


    >


    금성의 크기와 질량은 지구와 비슷하다.이산화탄소의 대기층이 있다. 이로 인해 온실효과가 있다.그래서 태양계 행성 중 표면 온도가 가장 크다.우리 아기 신라에서는 샛별이라 불린다.위성이 없다. <지구> 생명체가 있다.액체의 물이 있는 위성이 결함(월)있다.별로 중요한 것은 없네요.행성의 특징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최근부터다.


    >


    <화성>​ 위성이 2개 있다.얇은 이산화탄소의 대기층이 있다.극관이 존재할 것이다.극관은 드라이아이스 얼음소리로 구성되어 있다. 극관의 크기가 바뀐다.이는 계절이 있음을 보여주는 근거다.물이 흐른 자국이 있다.붉은색 토양에서 철 성분이 섞여 있다.굉장히 많죠.그렇기 때문에 시험 문제가 가장 많이 나오는 부분이기도 해요.​


    >


    <목성> 태양계 행성 중 가장 많다. (태양계에서 가장 큰 것은 태양!!)!) 기체로 이루어진 행성이었다.자전 속도가 엄청 빨라.그러면 가로줄무늬와 대적반이 존재합니다.위성의 수가 가장 많다.고리가 있다. 아무튼 가장 많다.​ 내 안에서 중학교 2학년의 과학인 암으로 설명하지 않는 행성의 특징 다소움 분류의 부분으로 이 일에 대한 것을 이에키울하고 싶습니다.<토성>태양계 행성의 중국에서 2번째로 많다.가장 분명한 부분을 보여준다.고리는 암석 조각과 얼음 소음으로 이뤄져 있다.위성의 수가 2번째로 많다.가끔 위성숫자를 외우라는 사람도 있지만 이건 개인차이거든....저는 패스입니다.


    >


    <천왕성> 고리가 있다.고리가 수직으로 서 있다.이건 공전 방향과 자전 방향이 수직이었기 때문에 좀 특이한 놈입니다. 고리가 수직으로 서 있습니다.이것은 자전 방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해왕성> 태양계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행성이었다(옛날에는 명왕성) 대흑반이 있다. 목성의 대적반과 같은 현상입니다.


    >


    이 정도면 태양계에 있는 행성의 특징은 간단히 정리한 것 같은데요.​ 자세한 설명도 바라는 측면 중학교 2학년의 과학의 인강을 들어 보세요 아니면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도움이 되는 강의라면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