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슴니다." 2주째 - 무효트래픽 이유와 해결비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2:21

    나는 블로그 스토리도 개인 홈페이지를 하나 더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또 자신이 만든 자료를 배포하는 형식으로 운영하던 운영하고 2년이 지나고 있었다 구글·아이드·감각을 달고 광고 수익을 줄이고 있지만 2주전 갑자기 수익이 크게 낮아지는 현상이 발생했다.​


    >


    ​ 최근 301간의 수익 그래프입니다. 하루에 적어도 1달러씩은 마케티은 수익이 나쁘지 않아는 추세였지만 11월 231에서 조회 수와 관계 없이 0달러가 찍혔다.​


    >


    페이지 뷰와 노출 수를 함께 볼 수 있도록 설정해 보았다. 수익과 함께 노출 수가 급감하고 있지만 페이지뷰는 기존 곡선을 유지하고 있다. 홈페이지 콘텐츠 특성상 메인 스토리에는 조회수가 크게 줄어드는 편인데 그래도 최소한의 수익이 자신이었는데. 이게 뜻밖의 재앙인가.​


    >


    PC로 연결했더니 모바일에서 보이지 않는 경고문이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 수가 제한됐습니다라는 문구인데 무효 트래픽 사고로 광고 게재가 제한됐다는 것이다. 여기서 무효 트래픽이란 무엇인가 찾아보았다.


    -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마케팅을 클릭하여 발생한 클릭이나 노출 -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발생한 반복적인 마케팅 클릭 또는 노출 - 게시자가 자신의 마케팅 클릭을 유도한다(예: 사용자의 마케팅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마케팅 구현 등) - 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위와 함께 나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마케팅을 반복적으로 클릭하거나 클릭을 유도하거나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최근 블로그 관리하는 데 집중하는 기도에 홈페이지는 정말 거의 접속하지 않고, 업데이트도 보통 한달에 한~3번 정도로 늦추는 편이었다 하지만 제가 마케팅 클릭을 고의로 했어요.내 생각에는 최근 구글의 애드센스부터 공급하는 최적화 작업으로 인해 마케팅 수입이 급격히 늘어난 것이 문제가 되지 않았나 싶다. 아니면 내가 모르는 제3자가 고의로 마케티은룰, 반복적으로 클릭하거나. 어쨌든 기가 막힐 뿐이었던 물론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노하우에 대한 안내도 나와 있었다.


    방문자 수를 정확히 파악하고 트래픽을 관리하는 것 외에는 모두 해당 사항이 아니었다. 어느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도 아니고 광고를 스스로 클릭한 것도 아니고. 방문자 수 파악은 구글 어린이널리틱스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클릭 수가 나빠 노출 수와 비교해 보니 크게 의문은 느끼지 않았다.가장 큰 의문은 내가 그런 의미에서 전문의가 아니기 때문에 의문을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이었다.


    이 효은세울 해결하기 위해서 내가 한 1를 쓰려고 합니다. ​ 1. 구글 애드 센스의 이의 신청서를 작성했다.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appeal_form


    답장메하나는 며칠 뒤 바로 발송됐다.


    >


    2. 애드 센스 게시자의 툴바를 설치했다.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2411951


    3. 홈페이지에 글을 업데이트했다.-1개월째의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가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나 하고 새로운 기고를 게재했다. ​ 4. 때에 로이 풀어 주기를 기다리다. 대부분의 이런 사고를 겪는 누리꾼이 이 방법밖에 없다고 쓴 것을 봤다. 짧게는 주 1회부터 길고 몇개월이 지나면 회복하였습니다.라고.


    >


    거의 매일 수입이 좀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다시 오링이도우셍스이 회복했는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 2주일 수입이 0원이었던 것을 훈계하자 희망이 보이는 의견이었다. 앞으로 좀 더 신경 써서 트래픽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 업데이트도 꾸준히 해야 한다는 의견이 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