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사주 #천이다(天任)사주 #미스트롯 진(眞) #효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7:43

    요즘 송가인이 대세다.​ 실수 트로트 2회를 보고송 카인의 팬이 되어 버렸다.어쩌면 셔먼의 딸이라는 점에 더 관심이 갔는지도 모른다.나의 가족사를 그렇게 솔직히 포효은하기 어려운 1인데 사랑 받고 자란 사람이라는 것이 느껴졌다.​


    본명은 조은심. 송가인은 예명입니다.본명도 친숙한 이름이지만 송가인이 더 세련된 상념은 더 있는 것 같다.소리꾼 송가인은 어떤 사람인지 한번 들여다봤다.​


    >


    겨울철 갑목으로 태어났다.생나무는 열 냥이 얕아야 길하다.'사기'는 그릇을 만들기 위해서 '정'과 '경'으로 잘라야 합니다.(분명히 '정화'가 과인과 '정화'를 지켜야 합니다.) 이사주는 지표에 인목과 진토가 있어 생목으로 볼 수 있다.천간에 병화가 있어 귀두가 있어 부귀명으로 볼 수 있다.


    >


    지지(지 지원)은 겨울이라 그런지 우마 술미 중 1글자라도 나와야 따뜻하게 된다.노기가 봄, 여름에 만나면 부귀명이고, 사목이 봄, 여름에 만나면 가난, 병고, 기숙사사를 겪는다.이 사주에는 오술미는 없으나 사화가 있고, 그래도 요사를 면합니다.


    >


    호걸하고 풍부한 성격을 가졌다.풍류한 성품이 있어 좀처럼 눈에 띄지 않는다.자기주장이 강하고 끈기도 있다.느낌의 변천이 많고 리더적 성격이 강하다.감정이 따뜻해서, 좋아하는 것보다 나쁜 사람에게는 언제나 베푼다.편재성의 개취가 강해, 하나 단택에서는 생활하지 않는다.돈이 많고 건강하다.


    >


    사람들 앞에 서는 것을 좋아해요.모임이 있으면 사회를 좋아해서 어떤 직급이든지 맡으려고 합니다.지시를 하면 신속하게 이행해야 하고 우물쭈물하는 걸 싫어해요.


    >


    결단은 좀 부족한 편입니다.결과적이었고, 초조함이나 심리적인 변화가 심했고, 경박한 면이 있는 능력 이상으로 세상을 대하는 기질이 있어 실패와 좌절이 다반사입니다.


    >


    그래도 오뚝이처럼 일어선 사람은 칠전팔기의 정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므로 그 정신력은 높이 사야 한다.항상 겸손한 말소리로 세상을 접하는 것이 필요하다.


    >


    세궁이 천임으로 하늘을 귀인까지 있으니 천하에 인간들을 호령하며 산다.


    >


    다만 20일 9년 해서 천의(천의)와 주작(주작)문(상처 문)야 설 스가 예상되며 몸을 망칠 기운도 있다.코크 3세까지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일 다난한 일년이 된다.8월 과일 2월, 내년 일본 2월만 잘 넘기면 되는데 옴이의 절실한 기도를 잘 지나가지 않을 거.


    >


    결혼은 36세가 넘어야 되고, 연하가 잘 어울리는 사주였다 남편을 부하 취급하기 때문에 송가잉와 결혼한 남성은 아내를 직장 상사처럼 사랑하지 않다면 그녀를 생각지도 못한 말해야 한다.


    >


    생시가 4시라면 문창귀인(원창인)으로 인해 총명하고 학습능력도 뛰어나다.


    >


    하나를 가르쳐 주면 열을 아는 사람이었던 음악도 타고난 재능이라기보다는 탁월한 학습력 덕분이라고 생각된다.아무리 능력이 있어도 습득하려는 노력이 없으면 그 재능은 발전할 수 없습니다.문장력도 좋으므로 작사해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


    부모님 궁이 겸왕해서 부모의 사랑을 많이 받고 간섭 또 많이 받는다.


    >


    물심양면 지원하고 희생하는 부모가 있으니 요즘 송가인이 있었던 것은 아닐까.한 인간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수많은 사람의 희생이 필요하다.그 은혜에 보답하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란다. 효도가수 송가인의 미래는 가무도 밝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