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가을 새 미드, All rise & Prodigal son & Bob hearts abishola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55

    이번 주부터 꽤 많은 신작들이 나오는데요.어제 방송한 3작품의 감상이 들어요.^^


    >


    법정에 판사가 등장하면 누군가 소리칩니다. 'Allrise'라고... 그럼 기립을 하겠습니다.사진 가운데에 있는 (루크 케이지에서 잘나가는 형사에 자신이 있었다) 여성이 판사이고, 왼쪽 키 큰 스토리러 ャン가 검사 (저 배우가 많은 미드에 자신 왔는데 왜 나는 하트 오브 딕시만 소견자신인지) 이고, 오른쪽 여자는 (얼굴의 정스토리 익숙하지?) 변호사입니다. CSI 캐서린(블론드 머리형 여성)은 조연으로 높은 지위를 가진 판사로서 자신이 생깁니다.소견보다 재미있더라구요. 우리의 현실과 동떨어진, 현명하고, 인내심이 강하고, 인정이 넘치고, 직업정신이 투철하고, 현명하고... 단호하고 정의롭게 결단을 내리고, 행동하는... 사실 미국에는 이런 판사가 꽤 있어요. 유튜브에 들어가 보면'이런 판사도 존재하고 자신'이라고 소견이 되는 판사가 있습니다.그런 스토리입니다. 일단 메인 주인공들이 많아서 장면이 빨리 변해서 지루하진 않았어요. 또 나쁘지 않은 배우들이 많이 와서 보기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정말 남주의 아버지이고 마무리 플린이 자신입니다. 딱 봐도 약간 '많이 놀 수 있는' 분처럼 보여요. 웃음이 미드에 점수를 주면 5점 만점에 3.8입니다. 저는 괜찮게 봤어요.


    >


    >


    '돌아온 탄아' 정스토리는 기대하지 않고 봤고 보기 전에 '이런 거 보이잖아' 하고 소견해보지 않을까 해서 소견까지 했던...미드에서는 여기서 반드시 "But"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네 맞습니다 오죠케 새로운 미드 3편 봤는데 3편 중 가장 잘 만들었다고 헤어 가게 지안어... 사실 이 작품은 작가가 스토리도 잘 썼는데 배우들의 연기가 큰 기여를 했어요.특히 남주(아들)의 연기는 굉장히 미친듯이 잘했어요. (사실 저는 아내 sound를 보는 배우입니다.워킹데드에서 그리스도로서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만...


    >


    원래 캐스팅은 어린 아이언피스트 역을 맡은 핀 존스로 돼 있었는데 리딩에서 뭔가 문제가 생겨 최근 배우로 교체된 것 같아요.외국 사이트 댓글에 원래 괜찮았다고... 핀존스, 존이 내용 연기를 못하는데 주연이 바뀌어서 봐야 한다는 댓글이... 핀존스는 이런 sound 들어도 할 내용이 없네요 전에도 제가 이 내용에서 봤듯이... 쿵후의 달인, 무술을 연마하는 캐릭터가 몸이... 완전 아이였잖아요.최소한의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 어린 아이언 피스트도 어떻게 캐스팅이 됐는지... 바뀌어서 정이 내용 괜찮았다는... 요즘 배우 정이연이 연기를 잘해요.


    >


    금발 여자는... 나는 그여자의 발소리 나는 입가와 목소리만으로 누군지 알았다는...


    >


    이 배우가 저 위에 금발의 여자 네임입니다. 남주 동생 나갑니다어쨌든, 이 미드도 좋은 것이 메인인 배우가 많이 나오니까 좋았어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의미를 봤을 때 전체 제 색깔이 확실해요. 역시 모두 너희의 매력이 있군요.이미 공개된 말씀은 여러분들도 아시죠? 주인공이 희대의 연쇄살인범의 아들로 나옵니다.아버지의 영향 때문에 뛰어난 프로 파 1러시아가 되었습니다. 주인공이 약간 무모하고 약간의 정신병도 가지고 있고, 지루한 가족(엄마,여자동생) 사실 연쇄살인범의 아버지도 ᄏᄏ아들 정말 사랑합니다 www)가 있어서 아슬아슬하고 불안정한 정신상태였는데.. 정말 자상하다...이런 많은 복합적인 캐릭터를 톰 페인이라는 배우가 참 잘 소화하셨네요.물론 연쇄살인범 아버지도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요. 지나치지 않도록.. 첫 5배 농축해야지 같은(웃음)


    >


    정스토리 연기 잘하는 배우들 보면... 정말 기분 좋으시죠? 이미드 점수는요... 두구두구... 4.6점입니다!!(정보:남쥬는 사진보다 정말 매력이 있고 잘생겼습니다(요) 흐흐흐)


    >


    섭취는 양 내용회사 사장, 여성은 나이지리아 출신 간호사입니다.당연히 병원에서밖에 보지못했고, 남자가 여자를 잘 보고 호감을 갖고...아마 섭취나 아비쇼라가 연어인 아이의 스토리가 주된 것 같습니다.섭취하는 4대 가족도 정상인은 없을 것 같고, 아비쇼라의 대가족 또. 대동소이합니다.본인답지 않았어요. 섭취가 아버지를 다 나쁘게 하지 않는 게 아니라... 아주 호감을 갖고 소소하게 다가가는 편이어서 저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섭취량내의 회사는 패밀리 회사로서 상기의 스토리였습니다.보통 아이들이 없어서... 아마 거기서 웃음의 포인트를 많이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비쇼라 대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제 점수는~3.9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르면 돌아온 땅아가 좋고 2번째가 섭취, 3번째 올 라이즈.사실 올라이즈는 캐릭터를 보면 예상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그러니까 확!! 눈에 띄는 캐릭터는 없고, 모두 분위기가 대동소이한 느낌?? 역시 섭취 시간이 짧습니다. 19분?웃음 사양서는 볼 만한 그녀가 좀 생긴 것처럼 같군요. 자막만 조금 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요즘 자막러가 별로 없네요. 그 트렌드가 있는 NCIS도 자막이 없고 시피디도 내가 하지 않았다면 자막이 나오지 않았을 텐데.정말로 슬프네요.그래도 자막이 있으면 완전 즐길텐데... 사실 드라마를 즐겨봐서 사전도 찾지않아요.보지 않은 문장이 나오면 넘어가야 돼요.(배우가 정말 진지하게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데 이해할 수 없을 때 좀 슬픕니다) 사실 드라마는 스토리를 받쳐주는 대사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번역하면서알았어요.좋아보이는 미드는 영상을 받아두면 언젠가는 자막이 달려나오지 않습니다. 돌아온 탄아는 누가 해줄 것 같아요. 느낌이 들어요. 그럼 저는 이만... 이번주에 방영하는 유니콘과 이블을 보고 역시 올립니다.그럼, 다음에 또 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