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대가족 편도선염 역풍_이 역시 지나가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0:47

    '우리 가족, 편도선염 역풍_더 이상은 심하지 않다' 모든 것의 시작은 어디에서부터일까요?6월 일일이 하나하나석에서 1눈이 39도를 넘어 고열이 났 움니다.나는 연가를 내고 6월 하나 2개, 아이처럼 가까운, 이비인후과 갔 움니다.의사는 구내염이라고 하네요.화단은 집에서 보육하라고 합니다.그때부터 걱정은 시작되었습니다.1번째는 집에서 보육하고 두번째는 어린이 집에 다녔습니다.다행히 할머니와 아기 아빠가 번갈아 아이 둘의 뒤를 보았습니다. 그 사이에 1번째는 몸이 가렵다고 고통 받고 이유도 모른 채 그렇게 3개네 나 6월 하나 5개 1번째는 스죠쿡의 결정을 받앗움니다.하나주하나를 집에서 보육하라고 했어요.고생하실 할머니와 남편, 그리고 아픈 1눈이 우려됐지만 놓는 한점 없었습니다.수족구는 가끔 이 약의 병이었거든요.그러던 중 이번에는 두 번째가 이상해졌습니다.보채는 경우가 많아 별로 섭취하지 않았습니다.그렇게 6월 하나 8하나 두번째는 고열이 나쁘지 않다고 몸이 가렵다고 했습니다.."우려했던 하나가 비롯된 것임에 틀림없습니다.6월 하나 9한 병원에 갔더니 둘째가 구내염과 쇼쯔움니다.역시 집에서 보육하라고 하십니다.​ ​ ​도 다행인 것은 1째는 스죠쿡이 쵸쿰고의 나쁘지 않아아 가고 있다는 것 이옷움니다. 약 오랜만에 견디다.그렇게 2개 지난 6월 2하나하나 혼 그는 스죠쿡 완치의 결정을 받앗움니다.소이도 나쁘지 않게 가고 있다고 했어요.​ ​ ​ 주는 스토리울 보내고 6월 23개의 월요일 한개에 다시 병원에 가기로 했거든요.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남편이 열이 나기 시작했다.금요일 하나 오후부터 39도를 웃돌아 병원에 갔더니, 편도선 염으로 했습니다.그날 밤부터 남편은 끙끙 앓기 시작했다. 나는 병든 남편은 어찌할 도리가 없어서 두 아이를 전후해서 돌보아 왔습니다.​ ​ ​ 6월 2일 하나 금요일 하나하나석 날 눈이 갑자기 목이 아프다고 하는 것이다.감기가 어려가 되고 싶었습니다.그렇게 밤이 지났는지 명령해도 아이는 목이 아프다고 울었습니다.그것을 깨달은 것은 점심 무렵이었습니다.일찍 낮잠을 자서 첫 번째가 목이 펑 하고 되돌아왔다는 것이었습니다.만져보니 육안으로 퉁퉁 부어있더라구요.이미 도요하나 날짜가 지과인간 정세였습니다.대부분의 병원은 문을 닫았을 때였어요.이것 저것 검색의 끝에 집 근처 이비인후과가 3시 반까지 하겠다는 것을 찾아냈습니다.2일째 옷을 갈아입고 방어 그아잉케 병원에 갔습니다.의사 선생님이 편도가 붓고 인파선이 부었대요.약을 처방받아 과인에게 왔습니다.약국에서 약을 만들어서 즉시 먹였습니다.더 이상 할 수 있는 하나는 없었어요.집에 가는 길에 뭔가 먹여야겠다는 생각에 물었더니 면이 먹고 싶다고 했을 것이다.급히 자주 가는 국수집에 가서 축제용 국수집을 싸 왔습니다.아이가 힘이 부족해 그곳에서는 먹을 수 없다고 판단했다.집에 와서 국수를 먹는데 한 눈이 빵빵해 보여요.약을 먹어서 통증을 잊은 것 같아요.온 가족이 국수를 맛있게 먹는데 당신의 무 과인도 행복할 것이다.아이에게 감사합니다


    이제 약을 먹고 푹 쉬면 나을 것이라고 소견한다.6월 221토요일 1밤.두번째는 왠지 잘 소견이 없어보였습니다.엄마만 찾는 두 아이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왔다갔다 하다가 첫 번째가 겨우 잠들었어요.이제 두번째만 재우려고 잡아요.그런데 2번째가 이상한 것이다.지쳐서 꾸벅꾸벅 졸고 있는 엄마를 뚫어져라 쳐다봅니다.빨리 자자고 해도 자질을 못 느끼죠.​ ​ 사실 그 전날 밤 두번째는 새벽에 1 오나 하나 때에 북로를 울오쏘 슴니다.아무리 달래도 효과가 없고 희망이 생기지 않았습니다.눈은 허공을 향해 있고 자꾸 칭얼거리며 울었습니다. 그렇게 한때 가끔씩 달래고 달래다가 아기는 잠이 들었고, 영문도 모른 채 저도 지쳐 잠들었습니다.​ ​ 토요일 1밤 둘째는 전날 밤 새벽에 깨고 운 곳 돌 롬 크지도 울오쏘 슴니다.물을 마시고 싶은 것에 무리를 줘도 안 먹고 그냥 자는 게 무서울 것 같아 보였습니다.​ ​ ​ 40분 정도 교환하고 모처럼 잠이 들옷슴니다.이번에는 첫째는 목이 아프다며 1 오나 웁니다.할 수 있는 게 없어요.해열제를 먹이고, 덥기도 하고, 꾸벅꾸벅 졸기도 해 주었습니다.​ ​ ​ 그 밤 한번째는 2테테로마다 일어나서 울오쏘 슴니다.해열제를 먹이고 부채질을 하다 자고 그렇게 악몽 같은 토요일 하룻밤이 떠났 슴니다. ​ ​ ​ 6월 231 1도 1 moning, 남편이 열이 떨어졌다며, 살아 있을 것이라고 할 것이다.다행이에요. 가끔 해결해 줄거라 생각했어요.집에 나쁜 공기가 있어서 가족들이 자꾸 아픈 것 같아요. 대청소를 해야 한다고 이불을 빨고, 방을 쓸고 닦았어요.그러던 중에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목이 따가워지기 시작했습니다.설마 했어요.청소하고 아기한테 주려고 수박을 잘라서 치우는데 몸이 힘들어요.이것만 끝내려고 수박 반 통을 정리하고 그 자리에 누웠어요.그래요. 저 역시 몸이 아프네요.열이 38도에 감기처럼 몸이 힘이 없고 아파서 오겠습니다.그중 첫째와 둘째는 엄마만 계속 찾습니다.서로 자기를 봐달라고 해서 울어요.그동안 나도 따라 울어요.나만 아프면 애들은 어떡하지?이처럼 가족 전체가 아파진 것은 아내 소동이다.눈물이 한없이 내려요.하느님이시여, 왜 우리 가족에게 이런 시련을 주시나요?우리는 희망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했어요.우리 가족에게 희망은 있는 건가요?수면이 약이라고 해서 아이 둘을 억지로 눕힙니다.두 아기는 엄마만 찾았지만 다행히 아빠가 첫 번째 눈을 설득해 저는 둘째를 재우고 남편은 첫 번째를 재웠습니다.저도 자야하는데 소견이 많아서 잠이 안와요. 저에게는 특별한 약이 없어서 진통제를 한 알 먹었어요.그 힘으로 요즘 글을 씁니다.이것도 지나치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