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유리복원// 미국 유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0:24


    안녕하세요 천안아산유리 복원/교환 전문회사 일리헤아메리카 유리 복원 자격증 보유 기업!!A-PLUS 정 님, 인사드립니다. ^^


    >


    이케아에 자주 가나요?저는 광명 케어를 가끔 방문해요.구경하는 재미도 꽤 있고 저렴한 가격에 주방, 거실, 침실, 육아 용품이 없는 것이 없어요.이케아 여름 세일이 7월 첫 0일까지 한다는 반가운 소식!저도 조만간 가족들에게 데리고 총출동해야 할겁니다.



    >


    오항시는 천안자동차 앞유리 파손으로 유리 교체를 조사하던 중 입소문을 타면서 출장시공기 리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리 파손은 유리의 교환만이 답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아직 유리 복원이 안 돼서 복원만으로도 가능한 한 파손을 유리 교환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그 때는 저도 허전해지죠.


    >


    불스의 어린이 형태로 손상되었군요, 스톤 칩에 닿으면 충격으로 유리 사이에 깨진 형태가 됩니다.가끔유리앞뒤로손톱으로 긁어도느끼지못한다고하는데유리안에깨져서그런거래요.


    >


    자동차 유리의 복원은 대부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크랙으로 비추는 빛의 반사 눈알 감소 크랙 확산 방지 등 큰 장점이 있습니다.따라서 다방면의 경험과 비결이 있는 유리복원 전문의에게 세부 시공을 받아볼 것을 권한다.


    >


    America DELTA 글라스 툴을 이용하여 시공이 들어갑니다.모든 스톤칩, 돌빵은 각각 다른 모양, 속도, 크기의 돌에 해당하기 때문에 깨지는 파손 부위도 모양도 다릅니다.천안아산 A-PLUS에서는 모든 파손 형태에 대비해 적절한 장비로 전문적으로 시공하는 자동차 유리 전문점이다.


    >


    작업을 하면서 중간중간에 취약한 부분은 없는지, 세세하게 레진이 주입되었는지, 보이지 않는 크랙은 없는지 확인하면서 시공하고 있습니다.


    >


    레진이 빠진 곳 없이 꼼꼼하게 충족된 후 360번 둥근 모양인 특수 UV파장기로 수지를 유리 본래의 강도에 맞게 경화시킵니다.



    >


    마무리 폴리싱 작업 후 모든 유리 복원 작업이 끝났습니다.차주들도 만족하면서 유리 교체보다는 유리 복원으로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깨끗하게 복원됐다고 말했습니다.후회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차량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누르면 보다 간편하게 견적과 각종 문의가 가능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