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의 꿈] 그 후, _ No.9 '배우의 꿈' 5번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01

    안녕하세요 민입니다:D엄청난 오랜만에 돌아왔군요많이 기다리셨죠?(응, 다르다.)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20일 7'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의 작품


    의 1시나리오 리딩 현장 소식을 전하며 줄 겁니다!


    >


    "배우의 꿈"에서<렌트>을?놀라는 것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는 필자)의 작품이 발표됐을 때도 우리'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배우들도 깜짝 놀랐어요:)아마<'배우의 꿈'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뮤지컬]이 자신의 오지 아니냐는 필자의 생각 이다니다.(아무래도 어ブロード니까?)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혹시 어떡하니) 뮤지컬> 카피 시리즈를 흉내 냈습니다.>


    그럼 본격적인<렌트>대본 리딩에 다시 20일 7'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로 밖에 만나고 볼 수 있는 이 세계에서 한장밖에 없다


    증정식이 있었습니다.같이 볼까요?


    >


    >


    >


    이렇게 받아 한국 배우와 스태프들은 바로 착용을 하고 리딩을 진행했습니다:) 할지 포스팅에 실리는 사진 속에는 작은 글씨로 '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 뮤지컬<렌트>번호의 '가사'이 쓰이고 있습니다!어떤 번호판인지 대고 보세요. ~ ()


    >


    알아? 이거 인스타그램 감성? 필자 대본 모습이에요표지도 필자가 직접 디자인 해 보았습니다만, 어떻습니까?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필자도 요즘 <렌트>를 스터디하고 있는 중인데, 느끼는 것은 <렌트>라는 작품이 분명 굉장히 힘든 작품이라는 것이 슬슬 제안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조이다 차슨 라슨 이다자운 천재야)


    >


    뮤지컬<렌트>는 90년대 록 뮤지컬 최고 히트작으로 꼽히고 조 썰매 타기부터 끝까지 노래가 된 송 스루(Through-Sung), 뮤지컬이다, 그 중'토니 어워즈'에서 작품상, 작곡상, 각본으로 전체의 같은 사람'쵸덱송 라슨'이 수상하고'엔젤'역을 맡은 '윌슨 저메인 헬기 디어'배우가 남우 조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또'퓰리처 상'을 받은 9개의 뮤지컬 속에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96년에<렌트>이 수상한 뒤 2010년<넥스트 투 노멀>이 또 아래 나쁘지 않아의 퓰리처 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이렇게 대단한 작품을 2017년 8월 국립 극장에서 '배우의 꿈'프로젝트만으로 나쁘지 않고 볼 수 슴니다.


    >


    이렇게 대단한 작품인 만큼, 최초의 대본 리딩에서는 우리는 서로 머리를 맞대고 캐릭터의 대사, 행동 하나하나의 의의와 상념을 분석했고, 그로 인해 <렌트>라는 작품이 우리에게 무엇을 이야기하려고 하는지, 우리는 무엇을 이야기해야 하는지 알아가는 첫 번째 계단을 밟았습니다.


    >


    현재 시점은 아직 배역 오디션을 보지 않아서 누가 어떤 배역을 맡을지는 아무도 모른답니다.바로 20하나 7'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


    의 배역 오디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어떤 배우가 어떤 역을 맡아서 공연에 올라가서 상점에 들어갈지 당신 궁금해요.배역 오디션 현장도 여러분에게 재빨리 전해드릴 예정이므로,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년 첫 도내도, 가장 최근까지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