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 한국 지상사회공헌대상'에서 한국언론기자협회 중앙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0:12

    죄 민수에서 유행한 개그맨 조·원화 석을 아시죠?개그맨 초원 석이 지난 4월 14첫 국회 의원 회관에서 열린 '2018데힝 민국 지면 사회 공헌의 대상'으로 한정의 언론 기자 협회 중앙 회장상을 수상했습니다!!


    >


    개그맨 조원석은 지면 사회공헌 문화예술 부문에서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축하해요!살 빼서 몰라볼 뻔했네요~


    >


    개그맨 초원 석현준은 2012년 안산 단원 경찰서 명예 경찰에 위촉되어 안산 지상·중·고등 학교를 다니면서 학교 폭력 예방에 주력하고 나 하는 등 군 부대의 강연의 봉사, 재능 기부, 소년 소녀 가장의 지원 협회 홍보 대사로 모금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슴니다^^ 멋진 코미디언입니다!!!



    >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한국의 지상 사회 공헌의 대상'은 매년국과 지상 사회 발전을 위해서 재능을 기부하면서 희망을 본인 내봉사자들을 격려하기 때문에 각 분야별로 시상하고 있습니다.지상사회의 발전을 위해 아이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대한민국 지역 사회 공헌 대상을 수상한 개그맨 초원 석현준은 최근' 웃으면 복 이온 모두'은 이이에키울 스스로 실천하기 위해서 매일 정오부터 오후 일 2시 30분까지 광화문을 찾은 전 세계 70여개국의 관광객들과 함께 웃고 사탕을 돌리고 한국을 홍보하고 국내 관광 이미지 개선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정이예기 웃으면 복이 와요를 실천해 보여준 개그맨 조원석!! 축하받고 말게요~!


    >


    개그맨 조원석 씨, 활동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계셨네요.다른 모범이 되는 개그맨 조원석의 향후 활동도 기대하면서 응원하겠습니다!!


    '20하나 8한국 땅 사회 공헌의 대상'한국 기자 협회 중앙 회장상 수상의 영광을 안은 개그맨 초원 석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20하나 8한국 땅 사회 공헌의 대상은 나눔 뉴스와 한국 기자 협회,(회사)한국 언론사 협회, 시정 일보 노웅래 국회 의원실에서 주최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